Please wait...

INFRA

역량/인프라

식(食)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, 건강한 사회통합을 이룹니다.

식품(위생관리 및 교육)

FOOD - HYGIENE MANAGEMENT AND EDUCATION

CUSTOMER satisfaction

CS대응 및 운영방안 – 고객 만족팀

  • 운영시간 주중(월~금) 07:30 ~ 18:30 / 주말(토요일) 08:30 ~ 13:30
  • 전문 CS요원과 영양사로 구성되어 고객의 질문사항을 모두 체크하여 세심한 발주소통 및 클레임 처리를 합니다.
    클레임 발생 시 60분 이내 처리
  • 10년 이상 경력의 전담 영양사가 직접 발주와 CS를 담당하여 조리사님의 발주와 조리를 위한 다양한 맞춤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  • 월 1회 방문하여 조리사님들과 정기적인 회의를 통해 원활한 식사가 제공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  • 긴급발주시 대처방안
    청밀의 전문성과 신뢰성을 인정받은 긴급발주 처리 프로세스는 당일 추가 발주 시 최장 60분 이내 공급을 보장합니다.

Hygiene safety check and education program

위생 안전 점검 및 교육 프로그램

급식실(주방)의 위생 안전을 위해 위생 안전 점검 서비스를 지원하겠습니다.

  • 주요점검사항법적 준수사항, 급식실 오염도 측정, 개인위생관리, 식재료 관리, 조리공정 점검, 환경 위생 등
  • 청밀 본사 소속 위생사가 직접 방문하는 위생점검 서비스 제공
  • 영양사 업무지원을 통한 영양관리 Know-how 제공
  • 복지시설 전문강사가 진행하는 영양관리 교육 program 제공
  • 서비스 전문강사가 진행하는 서비스 교육 Program 제공